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스키 부츠

스키 부츠

스키의 다양한 스키 부츠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스키 부츠

브랜드 스키 부츠

스키 부츠를 선택하는 방법?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스키 여행의 필수품은 스키 부츠의 액세서리와 예비 부품 입니다. 스키 부츠의 액세서리 및 예비 부품 에는 부츠 트랙션, 안창, 힐 및 발가락 그리퍼 등이 포함됩니다. 부츠 트랙션은 부츠 밑창의 범프 또는 부츠의 외부 확장 부분으로 젖어 있거나 미끄러운 땅에서 추가 트랙션을 제공합니다. 깔창은 추가적인 편의성, 따뜻함 및 보다 적합한 착용감을 위해 부츠 내부에 고정되는 천의 일부입니다. 발 뒤꿈치와 발가락 보호대는 발 뒤꿈치와 발가락의 압력을 덜어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알파인 스키

알파인 스키 부츠 는 알파인 스키를 위한 최적의 관리 및 구현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부츠 뒤쪽에 지정된 척추가 있으므로 스키와 하이킹은 본질적으로 스키 자세를 취하기 때문에 어려울 것입니다. 이 부츠는 알파인 바인딩으로 작동합니다. 알파인 스키 부츠는 이러한 종류의 스키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부츠는 다양한 크기와 색조로 제공됩니다. 이 부츠는 눈 덮인 언덕의 추운 조건에서 발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이 부츠는 Salomon , Atomic , Rossignol , Head , Fischer , Full Tilt , K2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

크로스 컨트리 스키 부츠 는 크로스 컨트리 스키를 하는 동안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부츠는 오르막뿐만 아니라 내리막에서도 스키를 탈 때 가장 적합합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 부츠 는 일반 스키 부츠와 같은 구조로 되어 있지만 뒷부분에 보행 모드가 있어 커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밑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두 바인딩 모두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부츠는 다양한 크기와 색조로 제공됩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와 스키 투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부츠입니다.

스키 투어

스키 투어링 부츠 는 무게를 지탱하는 만능이며 내구성 있는 소재, 후크 및 패딩으로 만들어집니다. 부츠의 내구성이 높을수록 성능이 향상됩니다. 부츠 뒤쪽에 보행 방식이 있어 보행이 가능하여 큰 움직임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바닥에 흔들리는 밑창이 있어 더 잘 잡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바인딩과 일치하며 기울어진 밑창을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바인딩과 함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키 투어링 부츠 는 일반적으로 발가락과 발 뒤꿈치에 깔창이있어보다 편안한 스키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