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아이 옷

아이 옷 스키

스키의 다양한 아이 옷 제품을 찾아보세요. snow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이 옷

브랜드 아이 옷

스키와 스노보드는 무엇을 입나요?

기본 레이어

기본 레이어 는 피부에 더 가까운 옷을 덮는 것으로 주로 열이나 추위를 유지할 수 있는 이중 피부 역할을 합니다. 베이스 레이어 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는 동안 편안함과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해 열 층을 제공합니다. Atomic , Rossignol , Volcom , Head , Burton , Columbia , CMP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양털

양털 은 놀랍고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재킷, 모자 및 스카프, 스웨트 팬츠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만들 수 있는 유쾌한 작품이 너무 많습니다. 양털 은 부드럽고 가볍고 세탁하기 쉽습니다. 플리스 의류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탈 때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활용됩니다.

자켓

재킷 은 일반적으로 엉덩이 아래로 뻗어 있는 상체의 옷입니다. 재킷은 일반적으로 소매가 있고 앞쪽이나 때로는 옆쪽에 고리가 달려 있습니다. 재킷 은 추운 날씨에 얼어붙는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바지

바지는 오늘날 매우 유명한 의류입니다. 바지는 허리에서 발목 뼈까지 몸을 보호합니다. 양쪽 다리를 따로 감싼 바지. 팬츠 는 일상과 관혼상제 모두에 활용되며 남녀 모두 사용합니다. 오늘날 그것은 스타일 조각으로 진화했으며 모든 옷장에 존재합니다.

운동복

운동복은 이전에 주로 전문가들이 그들을 따뜻하게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스키와 스노우 보드 동안 활용하기, 여행이나 운동에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Atomic, Rossignol, Volcom, Head, Burton, Columbia, CMP 에서 운동복 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웨트셔츠와 후드티

스웨트셔츠와 후드티 는 몸을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겨울에 사용됩니다. 스웨트셔츠는 깃이 없는 얇은 셔츠로 세련된 면이나 면 혼방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까마귀는 주머니가 있거나 완전히 지퍼가 달린 모자가 달린 스웨트셔츠입니다. 스웨트셔츠와 후드티 는 스키와 스노보드에도 사용됩니다.

조끼

조끼 를 입고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면 달리기 상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활동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키어에 대한 한 미묘한 연구에서는 스키와 스노보드용 조끼를 사용한 후 최고 2.5%의 진행률을 보고했습니다. 조끼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하는 동안 신체를 강화하여 더 많은 힘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동 스키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넥 각반: 넥 각반은 목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안면 마스크: 안면 마스크는 오염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장갑: 장갑은 쌀쌀한 날씨에 손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헤드웨어: 헤드웨어에는 머리를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한 모자와 모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말: 양말은 신발류 제품으로 발을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T 셔츠: T 셔츠는 몸과 소매가 T자 형태로 형성되어 이름이 붙은 천 셔츠의 일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