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olle

소개 Bolle
볼레는 품질, 혁신 및 보호를 위해 알려진 안경과 스포츠 용품 세계에서 유명한 이름입니다. 1888년 프랑스 Oyonnax에서 Seraphin Bolle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볼레는 수십 년간의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적 작은 규모의 손목보와 머리 악세사리를 제작하는 소규모 작업장으로 시작해 안경 산업 브랜드로 선도하게 되었습니다.
볼레는 작은 프랑스 작업장에서 전 세계 지도자로의 여정은 품질과 혁신에 대한 그들의 완강한 약속을 증명합니다. 볼레의 선글라스, 안전 안경, 고글, 스키 고글, 스키 헬멧 및 스노보드 헬멧은 모두 브랜드의 유산을 크게 형성했습니다. 볼레로 하면 당신의 눈과 머리가 열정과 정밀도,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제작 된 제품으로 보호될 수 있습니다.

성능과 보호의 유산

볼레 선글라스는 브랜드의 정밀 시야 관련 기술과 최첨단 기술에 대한 당사자의 약속을 증명합니다. 이러한 선글라스는 탁월한 UV 보호, 명료함 및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볼레의 범위는 스포츠 특화 디자인으로 스포츠 선수를 위한 것과 일상 착용용으로 전통적인 선택지로, 이에 따라 모든 사람들이 눈 안전과 스타일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약속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볼레 안전 안경은 전 세계의 전문가들에 의해 신뢰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안경은 엄격한 안전 기준을 충족하여 매일의 작업에서 안전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볼레 고글은 스키와 스노보드 커뮤니티에서 기본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글은 뛰어난 투명도, 안개 방지 기술 및 편안한 핏을 제공합니다. 볼레의 혁신에 대한 약속은 다양한 빛 조건에 따라 조정되는 모듈라이터 렌즈 기술과 같은 기능에서 명백합니다. 스키를 위해 볼레는 모든 수준의 열정가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됩니다. 볼레 스키 고글은 스타일과 성능을 결합한 것으로 폭넓은 시야를 제공하며, 우수한 환기 시스템과 헬멧과의 호환성이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볼레는 각각의 스키 스타들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고글을 제공합니다.
볼레 스키 헬멧은 보호를 우선하면서도 편안함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러한 헬멧은 고급 충격 방지 재료와 정확한 핏 조절을 통해 우수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 헬멧은 낙엽 트레일을 다루거나 테라이트 파크에 들어갈 때 가장 높은 안전 기준을 유